삼양사 큐원 상쾌환, 혜리X오정세 신규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5.1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약 100만 기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가 5월 19일 큐원 상쾌환의 신규 광고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SNS 등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삼양사가 공개한 이번 메이킹 필름은 배우 혜리의 발랄한 모습과 오정세의 능청스러운 연기 장면이 주 내용이다. 유쾌한 촬영장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다는 후문이다. 즐거운 촬영 분위기에서 두 배우가 진지하게 대본 리딩에 집중하는 색다른 모습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삼양사 큐원의 숙취해소제 상쾌환이 배우 혜리와 오정세가 출연한 CF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삼양사]
삼양사 큐원의 숙취해소제 상쾌환이 배우 혜리와 오정세가 출연한 CF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삼양사]

상쾌환은 신규 광고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을 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지난 1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상쾌환은 이번 신규 CF 온에어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퀴즈를 맞힌 고객들에게는 아이패드, 상쾌환 선물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쾌환 관계자는 “배우 혜리와 오정세의 찰떡궁합 케미가 기존 20~30대 고객은 물론 30~40대 고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상쾌환은 향후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으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숙취해소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스틱형 숙취해소 제품이다. 음주 전후 가볍게 짜 먹을 수 있는 슬림한 스틱타입이며 기존 상쾌환의 주원료인 효모추출물에 커큐민, 갈근추출물 등의 원료를 첨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