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팬투표를 내 손으로’ 신한은행, ‘쏠’에서 KBO리그 5월 MVP 투표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6.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MVP를 팬들이 직접 선정… 야구팬에게 마이신한포인트도 증정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6월 2일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5월 MVP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모바일 앱 신한 쏠(SOL)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이 자사 애플리케이션 SOL에서 프로야구 월간 MVP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자사 애플리케이션 SOL에서 프로야구 월간 MVP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월간 MVP는 전월 선수 기록을 기반으로 KBO에서 추천한 4~6명의 선수를 대상으로 기자단 투표 점수 50%와 신한 쏠(SOL)에서 진행되는 야구팬 투표 점수 50%를 합산해 최종 선정한다.

MVP 후보는 구창모(NC), 에릭 요키시(키움), 로베르토 라모스(LG),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두산) 등 4명이다.

이번 투표는 6월 2일부터 6일까지 신한 쏠(SOL) 쏠야구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선정 결과는 오는 8일에 발표한다. 월간 MVP 선수에게는 월 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골드바를 증정하며, 해당 선수 모교에는 수상 선수 명의로 신한은행이 100만원을 기부한다.

또한 신한은행은 월간 MVP 선정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투표할 때마다 마이신한포인트 최대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월간 MVP 선수를 맞히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마이신한포인트 10,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월간 MVP 선정 투표는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가 지난 5월 무관중 경기로 개막했음에도 야구팬들의 재미있는 온라인 응원, 해외 130개국 중계 등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시즌이 진행되는 내내 KBO와 함께 야구팬들에게 많은 재미와 혜택을 드리고 선수들을 격려해 경기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