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합금융, SSG페이와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7.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만 맡겨도 최고 연 1.15% 제공… 예금자보호까지 가능해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우리종합금융(대표 김종득)이 7월 12일 SSG페이(대표 최우정)와 제휴를 맺고 SSG페이 앱(Application)을 통해 신규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및 SSG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종합금융이 SGG페이와 함께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종합금융이 SGG페이와 함께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이번 이벤트 대상 상품은 우리종금의 대표 수시입출식 상품인 ‘CMA Note’다. 우대금리 적용 시 하루만 맡겨도 세전 최고 연 1.15%를 제공한다. 원리금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도 가능하다.

우리종금 CMA Note의 1일 예치 시 기본금리는 연 0.90%이다. SSG페이 앱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 후 비대면계좌 개설 시 우대금리 연 0.10%를 제공한다. 아울러 우리은행 연계 계좌로 등록한 CMA 체크카드 발급 후 SSG페이 앱 결제수단에 등록만 하면, 우대금리 연 0.15%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비대면 계좌 개설 시 SSG페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10,000원도 지급한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최근 저금리 시장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SSG페이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까지 20,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