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컨택트, 커넥터 2종과 상부 하우징 발매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6.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빠르고, 안정적으로 연결한다!
   
 
  개별 디바이스를 위한 다양한 모듈형 상부 하우징  
 
피닉스컨택트(Phoenix Contact)는 산업자동화 분야의 세계 선두 기업으로, 전기 커넥션과 전자 인터페이스, 산업 자동화 기술을 제공한다. 1923년 독일에서 설립된 이후, 현재 전 세계 50개국의 지사에서 1만4,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Inspiring Innovations’를 모토로 새롭고 혁신적인 신기술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LED PCB를 위한 컴팩트 커넥터
피닉스컨택트 PTF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빠르고 쉽게 flexible LED PCB를 연결할 수 있다. 다이렉트 커넥터 타입의 신제품 PTF 시리즈는 폭이 10mm인 LED PCB에 쉽고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통합 잠금 메커니즘(Locking Mechanism)은 PCB와의 안전하고 영구적인 연결을 보장한다. 해당 제품은 정격 전류 5A 및 전압 24V에 알맞게 설계되었다. 콤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리니어 프로파일과 같은 비좁은 공간에서의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제품군은 2핀 및 4핀으로 구성된다. 폭이 8mm인 PCB를 위한 1.9mm 피치의 피드-인 구성요소가 있는 butt 커넥터 및 폭이 10mm인 PCB를 위한 2.4mm 피치의 커넥터가 제공된다. 높이 4.2mm의 화이트 다이렉트 커넥터는 IEC 60838-2-2에 따라 개발됐다. 제품은 빌딩 및 조명과 같은 다양한 LED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LED PCB를 위한 컴팩트 커넥터
Flexible LED PCB를 위한 신제품 PCB 커넥터
PCB 커넥터는 Flexible LED PCB를 위한 쉽고 빠른 연결을 제공한다. PCB 구성품은 확장(Extension), 코너 연결(Corner Connection) 혹은 T자 분배(T-distributor) 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PCB 커넥터는 폭이 8mm거나 10mm인 LED 스트립의 2핀 및 4핀용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UL에 인증 받은 소재로 만들어 미국 시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PTF 제품군은 최대 10A의 전류 및 최대 50V(UL) 전압용으로 설계되었다.

flexible LED PCB를 위한 신제품 PCB 커넥터
개별 디바이스를 위한 다양한 모듈형 상부 하우징
피닉스컨택트의 BC 하우징 제품군에 새로운 모듈형 상부 하우징이 추가됐다. 상부 하우징의 사이드 패널은 3개의 다른 버전으로 제공돼 더욱 유연한 레이아웃을 완성한다.
사용자는 세그먼트를 개별적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PCB 연결기술 및 PCB의 마운팅 표면을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변경할 수 있다. 폴리카보네이트 하우징은 폭 71.6mm 및 107.6mm으로 제공되며 전면부에 마킹을 위한 넓은 표면이 있다.

FA Journal 김 엘 진 기자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