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위, 상하이 증권거래소 상장… 설립 ‘10주년’ 새로운 장 열어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0.09.0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O 통해 굿위의 미래 성장 전략 공유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글로벌 전력 설비 전문기업 굿위(GoodWe)는 9월 4일, 보통주에 대한 초기 공모를 발표했으며 공식적으로 증권거래소에 상장됐다고 밝혔다. 굿위 주식은 9월 4일부터 상하이 증권거래소에서 주식 코드 688390으로 거래되기 시작했다.

[]
글로벌 전력 설비 전문기업 굿위는 9월 4일 공식적으로 상하이 증권거래소에 상장됐다. [사진=굿위]

주식 거래가 시작된 지난 4일 오전 8시에는 상하이 증권거래소 그랜드홀에서 굿위의 IPO를 기념하기 위한 기념식이 거행됐다. 이 기념식에는 태양광 업계를 선도하는 많은 인사들이 참석했다. 또한 끊임없는 노력, 지속적인 혁신 및 세계적 성공의 10년을 기념하는 굿위의 창립 10주년을 겸해 거행됐다.

굿위 임원들은 10년의 성공 스토리를 되돌아보고 미래의 목표에 대한 통찰과 굿위의 성장전략을 조명했다.

굿위의 대니얼 황(Daniel Huang) CEO는 “굿위는 그동안 꾸준히, 계속적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달성해왔다”며, “그 재정적 성공이 전략적 성장과 통합을 차근차근 실현해온 결과임을 해마다 증명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10년 넘게 끊임없이 일해온 결과 새로운 영역에 도달했으며 IPO는 새로운 장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굿위는 견고한 재무전략으로 안정적이고 확실하며 지속가능한 기업이라고 언급한 국제영업담당 롱쉔(Ron Shen) 부사장은 “우리는 비교적 짧은 기간에 좋은 결과를 이뤘다”며, “굿위는 기업의 미래 성장 궤적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있고, 미래가 무엇인지 의심하지 않고 행동과 혁신을 통해 미래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