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옵틱스, SHCOTT과 잡음 없는 광학필터 공급망 구축 위해 ‘맞손’
  • 최정훈 기자
  • 승인 2020.10.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두 업체들의 시너지로 고객 요구사항에 순조로운 대응 가능해져

[인더스트리뉴스 최정훈 기자] 에드몬드옵틱스(Edmund Optics)와 SCHOTT은 업계 최상의 품질로 연마된 SCHOTT의 광학 글래스 필터를 당사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접할 수 있도록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에드몬드옵틱스(EO)와 SHCOTT은 지난 6월 온라인으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에드몬드옵틱스]
에드몬드옵틱스(EO)와 SHCOTT은 지난 6월 온라인으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에드몬드옵틱스]

SCHOTT의 Marcus Knöbel 첨단 광학 사업부 부상장과 에드몬드옵틱스의 Samuel Sadoulet 대표는 공동성명을 통해 “두 기업은 긴밀한 협업을 추진 중에 있다”며, “파트너십 강화로 두 브랜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30년 이상 이어져 온 양사 간의 협업에 이번 신규 파트너십 결성이 더해져 소량의 맞춤형 연마 가공 광학 글래스 필터를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발빠른 대응이 가능해졌다. SCHOTT에서 취급하는 기성 광학 필터에 대한 문의는 에드몬드옵틱스를 통해서도 처리할 수 있게 된 것이다. SCHOTT과 20년 이상 장기 제휴를 맺어온 에드몬드옵틱스의 독일 제조 단지인 ITOS 또한 이와 같은 협업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nöbel 부사장은 “프로토타입부터 소량 및 대량 주문 시 필요한 기성품과 맞춤 설계 제품의 원활한 공급로를 마련하고자 체결된 이번 양사 간의 제휴를 통해 유럽내 SCHOTT 소재로 제조되는 부품의 쉽고 빠른 공급이 가능해지면서 중국내에서도 SCHOTT 소재로 광학 부품을 제조 및 공급하는 구상들이 고개를 들고 있다”라고 전했다. 

Sadoulet 대표는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 서비스를 보다 광범위한 제품에 적용함으로써 당사 고객에게 유연성이 더해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호언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