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극한 하중 작업 환경 위한 마그네틱 타겟 스위치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3.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Worx MTS’, 전세계 인증 및 사양 승인 획득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유체 제어 및 공압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머슨이 TopWorx MTS(마그네틱 타겟 스위치)를 출시해 방폭 및 안전형 애플리케이션용의 즉시 설치 가능한 범용 인증 위치 감지 기능을 제공한다. 위험지역용으로 승인된 TopWorx MTS는 에머슨 위치 감지 제품 포트폴리오의 TopWorx GOTM 스위치 제품군에 추가됐으며, 표준 및 중 부하 위치 센서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TopWorx MTS는 방폭 및 안전형 승인이 필요한 위험 지역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그네틱 타겟 구동식 배럴형 스위치다. 사진=에머슨]

TopWorx MTS는 표준 산업에서부터 극한 부하에 이르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성능과 탁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그네틱 타겟 구동식 배럴형 스위치다. IECEx, ATEX, UL, CSA 등의 인증까지 끝내 승인지연을 고려할 필요없이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범용 뿐 아니라 방폭 지역용 분류로 제공되는 MTS의 316L 스테인리스강 설계는 부식에도 강해 석유 및 가스, 화학, 산업 에너지, 현장 유틸리티, 광업, 광물 및 금속, 발전, 펄프 및 제지, 폐기물 및 폐수 등의 환경에 적합하다.

에머슨의 Jeff Jones 글로벌 감지 제품 담당 리더는 “다양한 계층형 감지 제품을 통해 표준 부하에서부터 극한 부하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면서, “강력한 GO 스위치와 함께 MTS는 방폭 및 본질 안전형 애플리케이션에서 비용에 민감한 위치 감지 제품으로 완벽한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TopWorx MTS는 TopWorx 스위치박스, 스위치박스 인클로저, 버스 네트워크, 센서 및 솔레노이드 밸브 기술과 동일한 업계 최고의 표준에 따라 제작돼 방폭 및 본질 안전형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한 위험 지역에서 탁월한 가치와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