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 해줌, 가정용 태양광 초저가 프로모션 진행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04.07 10: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 5년 연속 선정 기념 이벤트… 6월까지 선착순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해줌(대표 권오현)이 5년 연속 한국에너지공단 2021년 신재생에너지 보급지원사업 참여기업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주택지원사업을 활용한 가정용 태양광 초저가 프로모션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지난 4월 6일 밝혔다.

해줌이 주택지원사업을 활용한 가정용 태양광 초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해줌]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진행하는 주택지원사업은 3kW 가정용 태양광 설비를 설치하는 가정에 설치 금액의 50%를 보조금으로 지원해 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 보조금 이외에 지자체 지원금에 따라 100만원 이하로도 설치가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6월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3kW 가정용 태양광을 처음 설치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타운하우스 단체 신청 시에는 추가 지원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가정용 태양광은 그늘이 지지 않는 6평 이상 옥상이나 지붕 면적을 보유하고, 월 평균 5만원 이상 사용하는 가정에 설치하면 평균 80% 이상의 전기요금 절감이 가능하다. 전기요금이 많이 나오는 가정일수록 더 많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해줌의 가정용 태양광은 △3,700여개 태양광발전소 설치 경험 △공단 기준 이상의 시공 품질 △국내산 대기업 고효율 패널 사용 △이상 발생 시, 본사 내부 A/S팀 출동 등 컨설팅부터 유지관리까지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줌 권오현 대표는 “해줌은 5년 연속 보급사업 참여기업이자 7년 이상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을 추진해 온 전문기업”이라며,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설치 여건과 고객 요청에 따라 최적의 방안을 제안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줌은 환경부·중기부의 그린뉴딜 유망기업 100으로 선정된 정부지원사업 전문기업이다. 신재생에너지 보급사업 5년 연속 선정, 태양광 대여사업 6년 연속 선정, 한국에너지공단 공식 A/S 기업 등을 통해 국내 태양광 시장에서의 기업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인혜 2021-04-15 12:43:52
글쎄요, 해줌 이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이제 3달째 되었고 전 건물주가 해줌쪽 태양광을 설치했고 이어 받아서 승계를 했는데 전혀 상관없는 승계받은 저희에게 전 건물주 미납금을 말도 없이 달달이 5,000원씩 3년을 부과 하려고 했습니다 계약금액과 달라서 항의 했더니 어이없게 저희에게
뒤집어 씌워서 일을 처리 하려고 했고 이틀이 넘게 이 문제로 골머리를 앓아야 했고 삼일 가까이 기다려 달라 하더니 전화와서 사과 하고 끝...이게 과연 정상일까요? 너무 어이가 없었어요 그래서 사과 하면 끝이냐 했더니 20,000원 할인해 드릴께요 하더니만 어제 그것도 안해준다고 일방적인 통보
과연....우리 가게에만 그랬을까 의심되고 이런 일관성과 신뢰성이 없는 기업을 믿어야 할까요?
어제 소비자센터에 전화해서 신고 했습니다
기업은 신뢰인데 미덥지 않습니다 다른분들도 설치내역 꼼꼼히 따져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