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I모션, 저전압용 서보드라이브 출시… 모바일로봇, 전자부품조립 및 의료장비에 적합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6.2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 106mm, 깊이 73.6mm, 높이 40mm에서 고밀도 파워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글로벌 모션제어 및 서보 솔루션업체인 STXI모션에서, 모바일로봇, 전자부품조립 및 의료장비 등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해 저전압용 servSD 제품을 출시했다.

 STXI모션 사에서, 모바일로봇, 전자부품조립 및 의료장비 등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해 저전압용 servSD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STXI모션]

이 서보드라이브는 설치공간의 제약이 있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모터에 인접하도록 설치가 가능한 작은 Footprint(폭 106mm, 깊이 73.6mm, 높이 40mm)의 고밀도 파워를 제공한다.

STO의 안전기능을 갖추고 있는 servSD는 모든 범위의 안전동작 필요조건을 충족하며, 마스터모션 PLC 또는 안전모듈 제어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바로 사용가능한 이 드라이브는 핀 납땜이나 케이블 어댑터가 필요없고, 일반적인 피드백 타입인 SSI, 인크레멘탈, Biss를 지원하며 상위축 동기화 및 안전모드동작을 위해 실시간 데이터교환이 가능하다.

포괄적인 매개변수화 옵션으로 간단한 커미셔닝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는 단계별 모터설치, 애플리케이션 조정과 튜닝을 지원한다.

SD01-030 모델은 24VDC 입력버스전압, 24VDC 입력로직전압, 30Arms 상시전류, 100Arms 피크 전류 제품이고, 반면 SD01-025 모델은 48VDC 입력버스전압, 24VDC 입력로직전압, 25Arms 상시전류, 80Arms 피크전류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 제품은 현재 폭 넓은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고 있는 중전압 및 고전압 제품들을 포함하는 서보드라이브군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최신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