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옵틱스, 열렌즈 효과 최소화 위한 업계 최고 극초단 광학 신제품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7.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FI와 파트너십 체결로 극초단 고정밀 레이저 광학제품 국내 공급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에드몬드옵틱스(EO)가 고성능 레이저 광학 부품 전문 제조업체인 UltraFast Innovations(UFI)와 파트너십을 체결을 통해 Chirped mirror pair, Low-loss high laser-damage threshold(LIDT) mirror, UV 광학 부품과 같은 여러 종류의 극초단 고정밀 레이저 광학 제품을 국내에 공급한다.

극초단 광학 시장을 선도하는 UFI사 제품이 에드몬드옵틱스의 표준 제품에 추가됐다. [사진=에드몬드옵틱스]

에드몬드옵틱스는 최근 극초단 광학 시장을 선도하는 UFI사 제품이 에드몬드옵틱스의 표준 제품에 추가됐으며, 이 중에는 UV와 IR 영역대의 펄스 압축을 위한 양과 음 분산 보정 미러도 포함된다고 밝혔다.

일부 설계는 열렌즈 효과가 적게 발생하도록 돼 있어 고출력 극초단 레이저에 의해 발생하는 해로운 열적 효과를 제거해준다고 설명했다.

에드몬드옵틱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Positive Dispersion Ultrafast Mirrors, 255-277nm Negative Dispersion UV Ultrafast Mirrors, 1030nm Highly-Dispersive Ultrafast Mirrors with Reduced Thermal Lensing, 3200nm Highly-Positive Dispersive Ultrafast Mirrors, Third Order Dispersion (TOD) Ultrafast Mirrors 등이 있다.

에드몬드옵틱스에서 취급하는 UFI 제품은 전부 기성품으로서 주문 즉시 출하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맞춤 주문 제작 제품 또한 공급한다.

한편, 에드몬드옵틱스는 1942년 광학 사업을 시작으로 생명과학, 바이오메디컬, 산업 검수, 반도체, R&D, 방위 등의 다양한 분야에 필요한 광학, 이미징, 포토닉스 부품을 공급해온 세계 최고의 광학 전문기업이다.

EO는 매우 광범위한 광학 부품, 다중 요소 렌즈, 이미징 시스템, 광기계 장비를 설계 및 제조하고 기성 제품과 맞춤형 제품의 대량 생산 서비스를 바탕으로 OEM 응용 분야 또한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