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 캡슐 충진기, 컴팩트한 설치공간에 캡슐화된 프리미엄 성능 구현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10.2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의 통합 자동화 솔루션으로 컴팩트한 설계 성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IMA Active는 하이엔드 이상급 캡슐 충진기 제품군에서 볼 수 있는 고급 기능을 컴팩트 ADAPTA 50에 탑재했다.

IMA Active의 ADAPTA50은 B&R의 통합 자동화 솔루션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하이엔드 캡슐 충진 성능을 컴팩트한 설치공간에 구현했다. [사진=B&R]

설계 한계에 대한 압박은 분산 지능, 모션 컨트롤 동기화 및 데이터 집약적인 프로세싱 측면에서 완전히 새로운 도전 과제를 제시했다. 이 고형 용량 제약 전문가는 자동화 파트너 B&R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전례없는 생산 밀도를 제공하는 컴팩트하면서 완전한 기능을 갖춘 새로운 캡슐 충진기를 개발했다.

ADAPTA 50은 3분의 1 더 작은 설치공간에서 더 큰 용량의 ADAPTA 100/200과 동일한 전체 프로세스내 제어, 완벽한 정밀도 및 투여 유연성을 제공한다.

IMA Active 마르코 미나르디(Marco Minardi) 자동화 매니저는 “컴팩트한 설계를 위해서는 자동화 솔루션의 여러 측면에서 심층적인 문제 해결이 필요했다”면서, “B&R 전문가들과 함께 우리는 전체 컨셉에 대한 전반적인 접근 방식을 유지하는 동시에 방열과 데이터 집약적인 프로세싱과 같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컴팩트한 성능의 통합 플랫폼

미나르디 매니저는 “제약 분야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환자의 안전”이라며, “ADAPTA와 같은 최고 등급 제품 라인은 모든 측면에서 가장 높은 요구사항, 특히 자동화 기술을 충족해야 한다”고 밝혔다.

산업용PC로부터 모션제어와 머신비전에 이르는 B&R 자동화 컴포넌트는 IMA가 협소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성능을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전체 B&R 솔루션은 400μs의 사이클 타임으로 POWERLINK 네트워크로 연결되고, B&R의 범용 엔지니어링 환경에서 구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