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부울경스마트팩토리] 토비테크놀로지코리아, ‘토비 프로 인사이트’ 선보여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10.2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비테크놀로지코리아가 아이 트래킹 리서치 컨설팅 서비스 ‘토비 프로 인사이트’를 선보였다.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토비테크놀로지코리아(대표 하치스 켄이치)가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1 부산·울산·경남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21)’에서 ‘토비 프로 인사이트’를 선보였다.

토비테크놀로지코리아가 아이 트래킹 리서치 컨설팅 서비스 ‘토비 프로 인사이트’를 선보였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토비 프로(Tobii pro)는 지난 2001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토비 그룹의 리서치 관련 비즈니스 유닛이다. 기업 및 연구기관이 아이트래킹(Eye Tracking)을 통해 사람의 행동에 관한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얻도록 돕고 있다.

아이트래킹을 사용하면, 작업자가 어떻게 일상 업무를 수행하고, 판단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개인의 성과에 대한 즉각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를 수집하면, 최상의 기술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아이트래킹을 이용한 리서치를 통해 고객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 조사 설계부터 데이터 취득(조사), 데이터 처리, 데이터 분석 및 레포트 작성까지 리서치/컨설팅의 전 단계를 수행한다.

한편, 스마트제조혁신을 통한 국내 제조산업의 변화와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2021 부산·울산·경남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는 10월 20일~22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