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옵틱스, Everix 초박막 필터 글로벌 독점 유통업체로 선정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11.0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ortpass dichroic, longpass dichroic, notch, bandpass 등 표준 옵션 취급 중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글로벌 광학 시장에서 초박막 광학 필터의 수요 증가에 따라 Everix와 에드몬드옵틱스(이하 EO)가 전격 제휴를 체결했다. 에드몬드옵틱스가 Everix의 공식 유통업체로 선정됨에 따라 전세계 어디로든 즉시 출고가 가능한 초박막 필터 기성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에드몬드옵틱스가 Everix의 공식 유통업체로 선정됨에 따라 전세계 어디로든 즉시 출고가 가능한 초박막 필터 기성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사진=EO]

Everix는 열처리 압연 공정을 거친 폴리머 시트 레이어로 구성된 초박막 광학 필터를 제조하는 업체로, 100μm와 400μm 두께에 극강의 유연성을 갖춘 이 초박형 필터를 생산한다.

스크래치에 강한 내성과 비산방지 기능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가위, 블레이드, 레이저를 이용해 원하는 크기로 손쉽게 재단이 가능하다.

EO는 shortpass dichroic, longpass dichroic, notch, bandpass와 같은 표준 옵션을 취급 중에 있다면서, 이러한 필터는 증강(AR) 및 가상 현실(VR) 등 용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맞춤형 필터 옵션 및 OEM 대량 제작 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