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 산업별로 특화된 ‘K-System Ace’ 기술 웨비나 개최… 맞춤형 ERP 구축 노하우 전한다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11.1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6일(금) 14시, 진화한 ERP의 현주소 확인할 기회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전 산업군에서 디지털화가 진행되면서, 재무‧인사‧생산관리 등 각종 업무 데이터를 통합하는 정보시스템인 ERP(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 구축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영림원소프트랩이 현장의 이슈에 대응해 맞춤형 솔루션 ‘프로젝트 ERP K-System Ace’를 주제로 오는 11월 26일 14시 웹 세미나를 연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하지만 산업, 업종별로 업무 특성이 달라 기업들은 자사 맞춤형 ERP 구축에 애를 먹고 있거나, 구축했더라도 활용도가 떨어져 그야말로 무용지물인 경우도 많다.

이에 국내 1위 ERP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 이하 영림원)이 이런 현장의 이슈에 대응해 ‘프로젝트 ERP K-System Ace’를 주제로 오는 11월 26일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를 연다.

영림원소프트랩의 ERP 브랜드 ‘K-System’은 단순 회계 프로그램이 아닌 생산, 인사, 물류, 구매, 무역 등 기업의 모든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1997년 발표 이후 지금까지 중견·중소기업들의 정보화시스템 역사와 함께 개선·발전돼 국내외 약 2,000여 개 고객사에 공급됐다.

이날 웨비나는 영림원 이태욱 영업대표의 발표와 권세란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다. 이태욱 영업대표는 “산업별 Best Practice를 적용한 ERP ‘K-System Ace’는 다양한 산업의 프로세스를 탑재하고 있다”면서, “업무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을뿐더러 성과부터 리스크까지 분석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영림원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장비산업의 특장점 및 프로젝트 ERP ‘K-System Ace’의 분야별 다양한 고객 레퍼런스와 주요 솔루션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