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14, NI의 새로운 Test Workflow 소프트웨어 소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7.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 검증, 생산 테스트 애플리케이션 작업에 최적화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Avnet Company이자 전자부품, 제품 및 솔루션 글로벌 유통사인 element14이 NI의 새로운 Test Workflow 구독 번들을 소개했다. 해당 번들은 엔지니어가 단일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통해 시스템 테스트 또는 측정을 설계하고 자동화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할 수 있게 했다.

element14이 NI의 새로운 Test Workflow 구독 번들을 소개했다. [사진=element14]

디지털전환 시대 엔지니어들은 어느 때보다도 발전된 고성능 툴을 요구하고 있다. Test Workflow 소프트웨어 번들은 다양한 소프트웨어 툴 사용에서 나오는 생산성 증가를 인식하고 SaaS 모델을 통해 간소화된 액세스를 제공한다.

NI의 Shelley Gretlein 소프트웨어 전략 부사장은 “엔지니어들은 NI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제품 주기의 모든 단계를 개선하고 가치있는 측정값, 데이터, 인사이트를 생성한다”면서, “Test Workflow는 엔지니어가 테스트 및 측정 애플리케이션을 간소화하고 설계에서 검증으로 원활하게 이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NI의 새로운 Test Workflow 번들은 연구, 검증, 생산 테스트 애플리케이션 작업을 하는 엔지니어를 위한 구독 기반 소프트웨어다. 전 세계에서 element14를 통해 공급되는 번들은 프로젝트의 시장 출시를 가속화하는 여러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해 비용이 낮고 관리하기 쉬운 단일 라이선스를 적용함으로써 NI의 가장 인기 있는 테스트 및 측정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LabVIEW, TestStand, FlexLogger, DIAdem이 포함되며, 엔지니어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어 테스트 시스템 개발을 개선하고 테스트 데이터에서 더 많은 가치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필요에 따라 확장하거나 축소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프로젝트 비용을 관리할 수도 있다.

element14의 James McGregor 테스트, 툴, 생산 용품 부문 글로벌 책임자는 “엔지니어는 설계에서 생산으로 이동하면서 여러 다른 기준과 조건을 테스트해야 하는데, 이때 여러 가지 소프트웨어와 툴을 사용해야 한다”면서, “이때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며, NI의 Test Workflow는 엔지니어에게 필요한 모든 툴을 한곳에 모았다”고 밝혔다.

element14 고객은 소프트웨어를 각각 구매하는 경우와 비교해 Standard Test Workflow를 구독할 경우 최대 50%, Test Workflow Pro 구독의 경우 최대 60%까지 절약할 수 있다.

element14는 최소 주문 금액이 없으며, 교육 할인 프로그램을 통해 전자 설계 및 테스트를 지원할 목적으로 재고 확보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테스트, 툴, 생산 용품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고객은 온라인 리소스, 데이터 시트, 애플리케이션 노트, 동영상, 웨비나, 팟캐스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지 언어로 고객 지원 및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