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AMR 설계 엔지니어를 위한 리소스 발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10.0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일링스, ST마이크로 등 이상적 솔루션 소개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엔지니어들을 위해 자율이동로봇(AMR)의 설계와 개발을 가속화하는데 필요한 리소스와 제품을 포함해 산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 AMR이 생산공정, 물류라인 등에 도입이 가속화되고 있는 추세다. [사진=마우저]

최근 AMR이 스마트팩토리에 대한 공급이 가속화되고 있다. 마우저는 리소스에 수록된 기사들을 통해 AMR의 일반적인 구성 방식, 공장 효율성을 높이는 딥러닝의 향후 전망, 제조 분야에서의 AI 기반 증강현실(AR) 등에 대해 다룬다.

마우저는 고객이 이와 같은 트렌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자동화 모바일 로봇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포함해 광범위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보유하고 있다.

예를 들어 AMD 자일링스(Xilinx) Kria K26 시스템 온 모듈(SoM)은 K26 SoM에서 최적으로 실행되는 맞춤 제작 Zynq UltraScale+ MPSoC를 통합한다. 이 SoM 제품은 DDR 메모리, 비휘발성 메모리 장치, 보안 모듈 및 알루미늄 열 스프레더를 갖췄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시티, 머신비전, 산업용로봇 및 AI/ML 컴퓨팅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VL53L4Cx ToF(Time-of-Flight) 센서는 대상의 색이나 반사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절대 거리 측정이 가능한 완전히 통합된 소형 모듈이다. VL53L4Cx ToF 센서는 스마트 조명, 시스템 활성화 및 존재 감지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