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14, Analog Devices와 새로운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체결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11.2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G‧IoT 등에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전자 장비에 적합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element14가 Analog Devices와 새로운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해 반도체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element14가 Analog Devices와 새로운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element14]

element14은 최신 출시 제품을 포함한 Analog Devices 포트폴리오를 신속하게 배송한다. 제품군의 증가로 항공우주 및 국방, 자동차, 통신, 소비재, 데이터센터, 에너지, 산업 자동화, 계측, 디지털 의료 시장에 새로운 솔루션을 내놓는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Analog Devices의 고성능 아날로그 신호, 혼합 신호, 디지털 신호 처리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는 센서 인터페이스, 정밀 기술 애플리케이션뿐 아니라 5G, 사물 인터넷(IoT), 사이버 보안, 레이다 시스템, RF 솔루션에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전자 장비에 적합하다.

element14은 Analog Devices의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혼합신호 △전원관리 △인터페이스 △센서 등 제품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Analog Devices는 차별화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명성을 얻었다. element14의 디지털 마케팅 및 업계 최고의 상거래 플랫폼과 결합한 이번 파트너십으로 우수한 제품과 유통 전문성을 적절하게 조합함으로써, 시장의 요구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Analog Devices의 수익, 전략, 운영 부사장인 Bryan Tallman은 “element14 커뮤니티의 파워, 지역별 기술 지원 및 고객 지원 서비스, 그리고 강력한 유통망이 이번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을 이끈 핵심 원동력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레거시 브랜드인 Maxim Integrated와 Trinamic의 21,500개 이상의 장치도 element14에 입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