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단, 2023년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개최
  • 권선형 기자
  • 승인 2023.01.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8일 서울, 2월 13일 대전에서…서울은 온라인 병행

[인더스트리뉴스 권선형 기자]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이상훈)은 오는 2월 지자체 공무원 및 산업·건물·수송·신재생 관련 업체 관계자 등 공단 사업 관련 고객을 대상으로 공단의 수요관리·신재생 정책과 주요 지원사업에 대한 ‘2023년 한국에너지공단(KEA)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월 16일 밝혔다.

한국에너지공단이 2023년도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한국에너지공단]
한국에너지공단이 2023년도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한국에너지공단]

이번 설명회에서는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에너지효율향상 및 신재생 부문 지원사업을 중점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특히 정부의 ‘중소·중견기업 에너지 효율혁신 방안’에 따라 신설·확대되는 지원정책에 대한 각 사업 담당부서의 설명과 질의응답을 통해 고객의 이해와 참여를 높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으로 종합설명회에 참석하는 모든 고객에게 KEA 지원사업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지원사업 총괄 안내자료’가 제공되며, 주요 질의 및 답변 내용은 향후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2023년 한국에너지공단(KEA) 지원사업 종합설명회에 대한 참가방법, 세부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공단 수요정책실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