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젠트로, 자동차 생활 문화 전문기업 불스원에 ‘UNIERP’‧‘UNIPORTAL’ 공급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3.01.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사 프로세스 통합 관리 통해 불스원의 비전과 경영 활동 적극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비즈니스 IT 솔루션 전문기업 비젠트로(대표 김홍근)가 국내 No.1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에 UNIERP와 UNIPORTAL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비젠트로(대표 김홍근)가 국내 No.1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에 UNIERP와 UNIPORTAL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불스원은 2001년도에 설립돼 20여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국내 자동차 용품 시장을 선도하며 혁신을 향해 나아가는 도전정신과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 진보된 기술력과 업계의 신뢰를 바탕으로 자동차 관리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특히 엔진세정제, 차량용 방향 탈취제, 차량용 왁스세정제, 와이퍼 등 주요 자동차 용품 카테고리에서 모두 국내 시장점유율 50% 이상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시장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을 위한 우수 인력, 장비 등의 인프라가 구축된 R&D 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100여개에 이르는 특허 기술도 함께 출원 중이다.

시스템 구축은 불스원 본사와 공장을 대상으로 구축되며 전사 프로세스 통합 관리를 통해 대한민국 NO.1 자동차 용품 기업 불스원의 비전과 경영 활동에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에 비젠트로의 PI(Process Innovation) 컨설팅을 기반으로 고객사의 업무 범위와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이를 토대로 최신 기술 트렌드에 맞게 정보시스템을 최신화해 경영진의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는 분석과 예측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다.

비젠트로의 UNIERP는 기업의 스피드 경영을 실현하고 전략 실행력을 제고하기 위해 수요와 공급 등 물류흐름의 통합 관리 부문과 인사/급여·회계·원가 등 일반 기간 업무의 통합 운영 부문에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UNIPORTAL은 기존 그룹웨어 기능에 비즈니스 허브의 기능까지 강화됐다. 업무의 진척도를 파악할 수 있는 To-Do 프로세스 기능과 ERP 등과의 정보시스템 연계를 통해서 정보 확인이 용이하고 통합 SSO로 실무자 편의성까지 향상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