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가속화하는 기술 트렌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7.10.3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I Trend Watch 2018 통해 핵심 기술 소개

[Industry News 이건오 기자]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  ‘NI Trend Watch 2018’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7일 개최된 NIDays 2017 현장 [사진=Industry News]

이 보고서는 엔지니어들이 향후 직면하게 될 가장 어려운 과제들을 다루면서 미래를 보다 빠르게 가속화하는 기술 발전에 대해 설명한다. 한국NI는 지난 10월 27일에 개최된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컨퍼런스 ‘NIDays 2017’의 기자간담회에서 ‘NI Trend Watch 2018’을 발표했다.

이번 기자간담회에서는 “NI Trend Watch 2018, Future Faster”를 주제로 NI의 루크 슈라이어(Luke Schreier) 자동화 테스트 제품 마케팅 디렉터가 핵심 기술 트렌드와 NI의 최첨단 솔루션을 선보였다. 또한 취임 1주년을 맞은 한국NI 이동규 지사장이 지난 성과와 향후 비전 및 전략을 소개했다.

NI의 셸리 그레틀린(Shelley Gretlein) 기업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격변하는 21세기를 순항하기 위해 고객은 더 고품질의 디바이스, 보다 빠른 테스트 시간,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킹, 즉각적인 컴퓨팅을 요구하고 있다”라며, “NI는 업계 관련 트렌드를 주의 깊게 살펴 고객이 미래를 앞서 나가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개방형 소프트웨어 중심 플랫폼에 기반한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고객이 정의한 모든 테스트, 측정이나 제어 시스템의 개발을 가속화하도록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