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오프라인 서보 드라이브 ExtrlQ Panther / SimplIQ Trombone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7.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모 모션 컨트롤은 ExtrIQ/SimplIQ 시리즈의 콤팩트하고 높은 파워밀도를 가진 최신 디지털 서보 드라이브를 출시한다. 이 제품들은 400VDC 또는 750VDC에 직접 연결이 가능하며 트랜스 없이도 고전압으로부터 동작하는 기능을 요구해 가혹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110×75×30mm 사이즈의 Panther/Trombone은 7kW의 정격출력을 만들어내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핀 기반의 Pan ther/Trombone은 PCB를 마운트 할 수 있고 모터 내부에도 결합할 수 있다.


Panther는 가혹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는 엄격한 ExtrIQ 모션 컨트롤 테크놀로지에 기초하고 있다. ExtrIQ 제품은 진동 및 기계적인 충격뿐만 아니라 온도, 습도, 고도에 관계없이 동작한다. 또한 SimplIQ Trombone은 고성능 모션 제어 유닛을 위한 단축 제어 또는 다축 제어 등 어떠한 모션 시스템에서도 이상적이다.


그리고 백업 기능을 제어하기 위해 내부에 빌트인된 스마트전원과 함께 80~ 400VDC와 200~750VDC를 지원한다. 또 Panther/Trombone은 백업을 위한 24VDC 보조 전원과 함께 동작함으로써 2가지의 DC 버스 옵션이 있다.


Panther/Trombone은 Sinusoidal, Trapezoidal과 DC 모터를 동작시키고, 높은 파워밀도, 유연성 있는 프로그래밍, CANopen 네트워킹 등 많은 모션 컨트롤러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도전적인 애플리케이션의 폭넓은 다양성을 위한 고효율 솔루션을 지원한다.


한편, 다축 애플리케이션에서 많은 Pan ther/Trombone을 사용할 때, 엘모의 다축 컨트롤러인 Gold Maestro가 네트워크 서보 드라이브의 제어를 위해 사용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