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하모니 바이오메트릭 스위치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7.2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문 이용한 자동화 설비 접근제어

세계적인 에너지관리 전문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 지사장 에릭 리제, www.schneider-electric.co.kr)은 지문을 이용해 자동화 설비의 조작권한을 부여하는 접근제어 시스템 Harmony Biometric Switch를 출시했다.


Harmony Biometric Switch는 위험하거나 정확한 설정 값을 유지해야 하는 특수한 공정을, 권한을 부여받은 사용자만이 조작할 수 있도록 하며, 키나 카드, 비밀번호를 이용한 방식에 비해 보안성과 편리성이 뛰어나다. 특히 지문인식기를 별도의 PC에 연결할 필요 없이, 인식에서 제어에 이르는 모든 프로세스가 내장된 펌웨어를 통해 이뤄지는 독립형 제품으로 어떠한 장비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Harmony Biometric Switch는 최대 200명의 지문을 인식할 수 있으며, 1초 이내의 승인시간과 99.9% 이상의 인식성공률로 높은 신뢰도를 보여준다. 또한 22mm 취부 홀에 별도의 도구 없이도 장착이 가능하며, 미세한 먼지, 물이 침투하지 못할 때 부여하는 국제전기제품 외함 보호규격 IP65 등급을 획득해 습기와 분진에 노출되기 쉬운 산업 환경에도 적합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자동화사업본부 이덕열 부사장은 “Harmony Biometric Switch는 설치와 사용의 간편함은 물론 높은 신뢰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라며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독창적인 제품들로 산업현장의 효율과 안정성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