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ler, ace GigE 에어리어 스캔카메라 acA2000-50/acA2040-25
  • 월간 FA저널
  • 승인 2012.10.1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MOSIS의 CMOS 센서와 NIR 센서 채용
 

산업용 카메라 전문기업인 Basler는 CMOSIS의 강력한 CMV2000/4000 CMOS 센서를 탑재한 ace GigE 카메라 모델의 연속 생산을 곧 시작한다. 또 두 모노크롬 모델에 이미지 품질과 감도면에서 CCD 카메라를 능가하는 NIR(NearInfrared) 모델이 추가될 것이다.

이 ace GigE 카메라는 2MP의 해상도에 초당 50프레임의 속도를 갖는 acA2000-50 모델과 4MP의 해상도에 초당 25프레임의 속도를 갖는 acA2040-25 모델의 두가지로 각각 모노크롬과 컬러로 제작된다. CMOSIS 센서를 사용한 카메라링크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들 카메라는 낮은 노이즈와 매우 높은 감도로, 결과적으로 뛰어난 이미지 품질을 보인다. 이 카메라는 공장자동화, 반도체 및 전자부품, ITS 애플리케이션, 솔라 및 의료분야에 이상적이다.

CMOSIS 센서를 채용한 Basler ace GigE 카메라는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비를 가지고 있다. 이 센서를 사용하고 있는 가장 작은 GigE 카메라이며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유연성, 낮은 가격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한다.

이 두가지 ace CMOSIS GigE 카메라의 모노크롬 모델은 NIR 버전도 있다. 일반적인 모노크롬 카메라와 비교해 900nm의 파장에서 2배의 감도를 보인다. 따라서 이 카메라는 나쁜 조명 조건 또는 야간에 결정적인 이점을 제공해 보안, ITS, 생체인식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이들 카메라 모델의 가격대비 성능비는 뛰어나다. ace NIR 카메라는 이미지 품질과 감도면에서 고품질의 CCD 카메라를 능가하며, 훨씬 저렴하고 빠르므로 사용자는 모든점에서 이 카메라의 혁신에 의한 혜택을 누릴게 될 것이다.

Basler ace의 하우징은 29x29x43.5mm이며 무게는 90그램 이하다. 사용자는 따라서 고유한 성능의 더 작은 시스템을 구축하고 심지어 제약적인 공간에서도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oE가 적용돼 하나의 카메라에 하나의 케이블만 사용해 시스템을 꾸밀수 있어 공간과 복잡함, 시스템의 민감성, 비용 등을 줄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