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pperl+Fuchs, TERMEX TX1107 오퍼레이터 패널
  • 월간 FA저널
  • 승인 2012.12.0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험한 지역의 머신 제어를 위한 오퍼레이터 패널


 

Pepperl+Fuchs의 TERMEX TX1107 오퍼레이터 패널은 Zone 1 및 21(ATEX 및 IECEx)에 의해 지정된 위험한 지역의 머신 제어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오퍼레이터 워크스테이션이 필요하지 않거나 한정된 공간의 공정 시각화를 위해 제한된 공간의 디스플레이를 위해 사용이 가능하다.


이 차세대 오퍼레이터 패널은 주로 화학, 제약, 오일 및 가스 처리 산업을 위해 설계됐으며, 건설 기계 분야는 물론 식품 산업에도 적용할 수 있다. 이 콤팩트한 오퍼레이터 패널은 고해상도 컬러의 7인치(17.8cm) TFT 디스플레이(800 x 400)와 조정 가능한 백라이트 및 부가적인 터치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맞춤화된 키보드 배치는 개별적으로 공장에서 구현이 가능하다.


이 장치는 패널 조립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됐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진 마운트 하우징은 추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한 TX1107은 윈도 7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는 일반적으로 PLC와 함께 사용되며, 포괄적인 통합 설정 기능은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으로 수행될 수 있다.


이더넷 및 USB 인터페이스 모두 설치돼 있으며, 또한 2개의 모듈 슬롯이 고객의 특정 인터페이스를 위해 제공된다. 모듈처럼 2개의 TTY 인터페이스(exi 및 exe)가 제공되며, 예를 들어, 이를 통해 바코드 휴대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어떠한 외부의 장애요인이 없고,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하지 않다. 단순히 공정 이미지를 디스플레이하는 것 이상으로, TERMEX TX1107 오퍼레이터 패널은 능동적으로 공정을 제어할 수 있다.


오퍼레이팅 페이지는 TERMEXpro 플래닝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간편하게 생성할 수 있다. TERMEXpro는 DIN EN 61131-3에 의해 표준화된 데이터 타입을 이용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툴이다. 이는 PLC 시뮬레이터를 갖추고 있으며, 최고 32개국의 언어로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다. 프로젝트 언어 리소스는 외부로 보내거나, 다시 외부 번역을 통해 프로젝트 안으로 들여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