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시스, OpsManage’10 Korea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10.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 통합 포트폴리오 소개

고객사의 운영 효율성 향상과 최적화에 포괄적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인벤시스는 그들이 보유하고는 7개 브랜드의 통합 포트폴리오를 한눈에 보여 주는 Ops Manage’10 Korea를 11월 24일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본 행사는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이하 IOM)의 대표 브랜드인 Triconex와 Foxboro, Eurotherm, Wonderware, SimSci-Esscor에 대한 통합 솔루션에 대한 세션과 데모를 전시한다.


또한 얼마 전에 합류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문 브랜드인 Skelta도 세션과 제품을 준비해 생산 레벨부터 IT, 경영자 레벨까지 시스템과 데이터를 통합하는 IOM의 역량을 보여주게 된다.


OpsMange’10 Korea는 IOM이 매년 전 세계적으로 준비하는 행사로, 각 국가로부터 생산운영자와 유지보수 담당자뿐만 아니라 IT 담당자, 프로세스 엔지니어, 경영자 및 관리자 레벨에 있는 사람까지 폭넓게 참여해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나눈다.


이번 행사의 기조연설로는 IOM AP 본사의 회장 Ravi Gopinath가 IOM의 비전에 대해 설명한 후, IOM 본사 프로덕트와 서비스, 솔루션 마케팅부 부사장인 Steven Garbrecht가 IOM 전체 통합 포트폴리오의 역량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그 후 오전에는 산업별 세션으로, 발전/전력 및 원자력, 화학/오일&가스/하이드로카본 프로세싱, 제철/제강/수처리의 3가지 트랙으로 나눠 고객의 산업별 니즈에 맞춰 산업별 솔루션의 역량을 전달한다. 오후에는 Triconex/Foxboro/Eurotherm, SimSci-Esscor, Wonderware/Skelta의 브랜드로 3가지 트랙으로 나눠 브랜드별 로드맵 및 고객사례를 발표한다.


또한, 글로벌 및 AP에서 프로세스 및 제조, IT 영역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파트너사가 전시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존 DCS 고객인 프로세스 산업 고객뿐 아니라 발전, 오일&가스, 제철/제강, 수처리 산업까지 다양한 산업의 고객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