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 예감 Product 70 - ②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4.0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슬러코리아 / 다트비젼

전 세계적으로 경제가 회복세로 접어듦에 따라 산업분야의 투자바람이 거세지고 있다. 이에 편승해 각 자동화 솔루션 업체들은 올 2010년을 매출반등의 기준 년으로 삼고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킬 HOT 아이템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속속들이 공개된 신제품들은 파란을 예고하기에 손색이 없다. 이 중에서 FA저널은 본 지면을 통해 상반기 산업시장을 강타할 베스트 제품을 선정했다. 더불어 이미 출시됐어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도 함께 소개한다.


에이스 시리즈 에어리어 스캔 카메라

독일의 바슬러사가 최근 출시한 이 제품은 기가 이더넷 인터페이스 방식을 이용한 산업용 디지털 에어리어 스캔 카메라 시리즈다. 저가, 초소형(Sugar Cube)의 특징을 갖는 소니 CCD를 채용한 제품들로, 칼라/흑백의 저가형 머신비젼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매우 적합하다. 현재 VGA급에서부터 2M 픽셀급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에비에이터 시리즈 에어리어 스캔 카메라

코닥 센서의 탁월한 감도특성과 탭 밸런스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고해상도의 CCD 센서를 고속 출력이 가능하도록 한 카메라다. 1MP, 2MP(4:3, 1:2비율)의 해상도 칼라/흑백 제품들로 노이즈 특성과 높은 QE를 자랑한다. 고품질의 영상으로 정밀측정을 고속으로 처리하고자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


스카우트 시리즈 라인 스캔 카메라

IEEE-1394b, GigE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소니 센서를 이용한 범용 에어리어 스캔 카메라로서 흑백/칼라제품들로 VGA급에서부터 2M 픽셀까지의 다양한 제품로 구성됐다.


모던하고 견고한 플랫폼과 다양한 카메라 내부의 스페셜 피처를 내장하고 있어 매우 편리하고, 다양한 조건의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다.


바슬러 IP 카메라

바슬러가 새롭게 보안/감시 시장에 출시한 고급 IP 카메라 제품으로 가장 최신의 기능과 선명한 화질, 다양한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IP 카메라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VGA급에서부터 2M 픽셀급의 카메라들로 구성돼 있다.



바슬러 파일럿 시리즈

12가지 GigE 이더넷을 기반으로 하는 카메라 모델로, 최대 100미터 케이블 길이의 높은 유연성을 가진다. 매우 혁신적이고 통합이 쉬운 슬림 디자인으로 비용효율이 매우 높다. VGA부터 5M 픽셀까지의 해상도를 가진다. 퍼포먼스 드라이버와 필터 드라이버가 포함된 무료 GigE Vision 드라이버 패키지로 제공되며, 동급 최소의 하우징(29×44mm 풋프린트)을 가진다.


또한 프레임그래버가 필요없는 비용효율이 높은 GigaE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가지며, GenICam, GigE Vision과 EMVA 1288을 포함하는 최신 비전 산업 표준을 준수한다.


바슬러 스프린트 시리즈

해상도 2k~8k, 속도 39k~140kHz의 라인 스캔 카메라다. 매우 빠른 속도와 짧은 노출시간에서 뛰어난 품질의 이미지를 얻기 위해 매우 높은 감도와 낮은 노이즈 레벨을 요구한다. 최대 140kHz까지의 속도로 생산성이 향상됐으며, AOI(Area of Interest)에 의한 카메라 속도가 증가(선형)했다. 애플리케이션에도 쉽게 통합된다.


바슬러 파일론

파일런 드라이버 패키지는 모든 1394 또는 GigE Vision 인터페이스의 바슬러 라인 스캔 또는 에어리어 스캔 카메라에서 운용되기 위해 설계됐다. 파일런 드라이버는 PC와 카메라 사이에 안정적이고, 신뢰성있으며 유연한 이미지 데이터 교환이 매우 낮은 CPU 점유로 일어날 수 있도록 한다. 낮은 CPU 점유에서 PC의 메모리로 높은 밴드폭의 데이터가 전송되며, VB6, C, C++, C#과 VB.NET 등 모든 인터페이스용 통합 카메라 API다.





다트비젼 연락처

www.datvision.co.kr

sales@datvision.co.kr

02-2027-0051


바슬러코리아 연락처

www.baslerweb.com

Insoo.Kim@baslerweb.com

070-7136-31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