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미래재단,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 ‘우리사이 2기’ 성과공유회 개최
  • 홍윤기 기자
  • 승인 2025.05.2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링 우수사례 발표...소감 공유 등 경험을 나누며 공감대 형성의 시간가져
지난 24일 열린 성과공유회에 참석한 ‘우리사이 2기’ 참여자들/ 사진 = 우리금융그룹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지난 24일 서울 중구 우리금융 본사에서 자립준비청년의 사회적 지지체계 구축 지원사업인 ‘우리사이 2기’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우리사이는 자립준비청년이 다양한 분야의 사회인 멘토와 매칭돼 멘토링을 받는 동시에 본인이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후배 자립준비청년에게 전해주는 선순환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자립준비청년 커뮤니티인 ‘마음크루’ 활동도 병행해 정서적 유대와 소속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마음크루 참여자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멘토링 우수사례 발표 △청년세대의 마음 챙김 강연 △참여자 소감 공유 등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이번 행사에 대해“프로그램에 참여한 자립준비청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서로의 경험을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금융미래재단은 발달장애인 일자리 생태계 구축사업 일환으로 우리은행 지점에 ‘굿윌기부함’을 운영 중이며,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시·청각 수술을 지원하는 ‘우리루키’사업 등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