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 예감 Product 70 - ③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4.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봉센서

전 세계적으로 경제가 회복세로 접어듦에 따라 산업분야의 투자바람이 거세지고 있다. 이에 편승해 각 자동화 솔루션 업체들은 올 2010년을 매출반등의 기준 년으로 삼고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킬 HOT 아이템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속속들이 공개된 신제품들은 파란을 예고하기에 손색이 없다. 이 중에서 FA저널은 본 지면을 통해 상반기 산업시장을 강타할 베스트 제품을 선정했다. 더불어 이미 출시됐어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도 함께 소개한다.


PBZ

FDN 알고리즘 탑재로 고정밀도에 안정된 에지 계측이 가능하다. 리니어 이미지 센서방식(CCD)으로 더러운 검출면의 대책을 강구할 수 있으며, 필름이나 웨이퍼, 글라스 기판 등의 에지 위치 계측에 최적화됐다. 크랙검출용의 신제품이다.





WET PROCESS

WET PROCESS 환경에 사용되는 모든 기종을 라인업했다. S마크 대응(LEAK SENSOR)으로 투과굴절형 방식을 채택해 보다 안정적인 검출을 실현한다. 문제였던 기포나 물방울의 영향을 배제하며 정확한 액면 검출이 가능하다.







EPC 시스템

EPC 시스템은 전기식 웹가이드시스템으로 유압, 공압구동이 부적합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웹(필름, 박, 종이, 직물, 고무 등의 시트 상태 제품)의 제조 및 가공 라인 등에서 사행을 자동으로 수정하는 것으로, 생산성 향상과 함께 고품질 제품의 제조가 가능해지면서 폭넓은 분야로 사용을 확대시킬 수 있다.




HPX-AG

더블 디지털 표시로 입광량과 설정치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쉬운 조작을 통해 가동 중에도 다이렉트로 조작할 수 있다. 또한 APC4 원소의 투광량의 안정화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오토 튜닝(2점, BGS, %)을 지원한다.





세봉센서 연락처

osebong.com/sensor

osebong3@osebong.com

02-579-99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