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10주년 기념 세트 구매 이벤트 실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7.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측정기 시장에서 온도계, 압력계, 풍속계, 습도계, 연소가스 분석기기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해 온 테스토코리아(www.testo.co.kr)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내환경 관리자 및 공조전문가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품은 HAVC 시장에서 수요가 많은 제품을 중심으로, 4종의 testo 435 세트, 1종의 testo 454 세트인 총 5세트며, 이번 구매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위 세트들은 빌딩의 설비시설 점검 및 보수, 유지 관리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측정기다.


구매 이벤트 제품군은 덕트 측정 세트, 스탠다드 측정 세트, 환기 측정 세트, 실내공기질 측정 세트, testo 454 GMP 매니저 세트다. 특히 testo 435 세트는 최적의 실내환경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메모리 저장 및 자동기록장치 사용이 가능하며 시간별, 포인트별 평균값을 산출해낸다.


국내에서 2년간 무상 서비스를 보증하는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테스토 적외선 온도계 testo 830-T1 및 KOLAS 인증서 중에서 한 가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그리고 7월 31일까지 해당 양식을 통해 신청하는 사람에 한해 무료 방문 측정 서비스를 1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