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무선 거치대‧스포츠 백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하나캐피탈(대표 윤규선)이 메르세데스-벤츠와 손잡는다. 하나캐피탈은 10월 24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이종 업종 간의 협업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타이어 패키지’ 금융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올해 말까지 하나캐피탈의 금융 상품을 이용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를 구매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하나캐피탈이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새로운 금융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하나캐피탈]](/news/photo/201910/35023_29676_83.jpg)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타이어 패키지’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휠, 콘티넨탈 윈터 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센서, 허브캡으로 구성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한 토탈 솔루션 패키지다.
더불어 패키지 구매 후 맞이하는 3번의 겨울 시즌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물류센터에서 호텔식 보관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10월 중 해당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뒤 11월 중 실제로 장착을 완료한 손님에게는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와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골프 스포츠백, 컴팩트 우산 세트 또는 빔프로젝터 중 하나를 선택해 증정한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금융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손님이 만족하고 다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상품 개발 및 비즈니스 협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 금융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캐피탈 홈페이지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