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PLM, ‘PLM Connection 2010’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12.06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PLM과 Solid Edge ST3 시연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사용자 컨퍼런스인 ‘PLM Connection 2010’을 개최한다.


올해의 행사는 12월 7~8일 양일에 걸쳐 경주 보문 단지 내에 위치한 현대호텔 전관에서 열릴 예정으로, 올해의 PLM 시장 리뷰와 함께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시장과 국내 시장 전망과 사업 계획 등을 공개하게 된다. 특히 올해 발표된 시장 선도 기술인 HD-PLM과 최근 출시된 Solid Edge ST3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설명과 시연이 진행될 예정으로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HP, PLM World, 캐디언스, 씨테크, 이엔이에스, 스페이스솔루션, 에스팜소프트, 씨아이엠에스, 아이에스엠에스, 펑션베이 및 몰덱스 3D 등의 전략적 파트너사들이 대거 참여해, PLM은 물론, IT/CAD/CAM/CAE/PDM/DM 등의 전반에 걸친 토털 솔루션 제시와 함께 수십여 개의 부스 전시를 통해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행사 첫날에는 DPD, DCM 및 DM과 Velocity로 구분된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해 전문 분야별 상세한 설명과 시연이 진행된다. 이튿날에는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10여 개의 각종 성공사례 발표가 진행될 예정으로, 기업들의 성공사례 공모전을 개최하고 행사 당일 현장 시상식을 열어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친 성공사례를 대거 접할 수 있는 이색적이고 유익한 장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선도적인 혁신 기술인 ‘HD-PLM 기술 프레임워크’를 발표하며, NX 7, Solid Edge ST3 등의 혁신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향후 국내 PLM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 나갈 청사진을 제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선전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는 사전 접수를 통해 참관이 가능하며, 행사 홈페이지 Siemens PLM Connection Korea 2010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또한 사전 등록자들을 위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