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고코리아, 새로운 마운팅 캐리어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3.31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DE 인증이 추가된 WAGO의 221시리즈 마운팅 캐리어가 새롭게 출시됐다. 이 제품은 모든 전선 타입용 221시리즈 커넥터를 DIN 레일 위에 고정하기 위해 고안됐으며, 와고의 혁신 사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이는 VED 스탠더드 기준이 적용돼야 하는 모든 배전반과 패널에 사용될 수 있으며 작업자들은 새로운 캐리어를 통해서 모든 전선용 타입의 커넥터를 오류 없이 작업 요구사항을 만족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캐리어를 통해서 DIN 레일에 부착되는 마킹이 된 작은 사이즈의 커넥터들 또한 간편하게 연결해 마무리할 수 있다.

와고의 신제품 221-500 캐리어는 모든 전선 타입용의 다용도 커넥터 221시리즈 제품에 최적화돼 있다. 수평 또는 수직의 형태로 DIN 레일 위에 부착할 수 있으며 작업 환경에 따라 평지에 스크루 방식으로 고정할 수도 있다. 배전반 안에서 마킹 스트립을 확인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하기 위함이며, 뿐만 아니라 기존에 설치된 작업 상태에서 수정 또는 공간 확장이 가능한 이상적인 제품으로 고안됐다. 4가지 다양한 타입의 마운팅을 선택할 수 있어 여러 작업 환경에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전선 타입용 WAGO 221시리즈 커넥터는 2-, 3- 그리고 5-Pole까지 연결이 가능하며 정확한 체결이 가능하다. 연선 0.14-4 mm²(26-12AWG) 뿐만 아니라 단선과 스트렌드선 0.2-4mm²(24-12AWG)까지 사용 가능하다. 기존 빌딩 인더스트리에서 많이 사용하던 클래식 모델 222시리즈 커넥터와 비교하자면 신 모델 221시리즈 커넥터는 40% 사이즈를 축소해 더 넓은 작업공간을 확보했고 투명 하우징으로 결선이 제대로 됐는지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두 개의 빠른 결선 테스트 포트는 설치가 완료된 후에도 편리한 테스트 컨디션을 제공한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