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전원 및 냉각 솔루션 제공기업인 APC by 슈나이더 일렉트릭(이하 APC, www.apc.com/kr)은 올해 1월부터 Smart-UPS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모든 지역에서 무료 출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근 금융기관을 비롯한 중요한 전산센터의 장애가 잇따르면서, 데이터센터의 가용성과 안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무정전전원공급장치(UPS)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APC는 전 세계적으로 2,00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UPS로 인정받고 있는 Smart-UPS의 고객들을 위한 한층 차별화된 서비스를 발표하면서, UPS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를 통해 APC는 Smart-UPS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모든 지역에서 출장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출장 서비스, 소모품(배터리 포함) 및 A/S 비용 또한 무료다. 제품 구매 후 고객 등록시에 무상 보증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6개월을 추가로 연장해주는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전국 무료 출장 및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는 Smart-UPS 제품 구입 후 APC 고객 지원 서비스 페이지(service.apckorea.com)에서 고객 등록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APC의 Smart-UPS는 안정된 네트워크급 전원을 공급해 전원 문제로부터 중요한 데이터 및 장비를 보호하는 서버,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용 UPS로, 높은 안정성과 효율성으로 멀티코어 및 가상화된 서버 환경에 적합해, 국내 가상화 시장 확대와 함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APC의 오승환 상무는 “전 세계적으로 2,00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UPS로 인정받고 있는 Smart-UPS의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 전국 무료 출장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APC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장 안정적인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