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Link로 인해 최소/최대 온도값 연속적으로 송신 가능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7.08.02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Link 온도센서 TV 시리즈 높은 정확도 보유

[Industry News 이건오 기자] 독일 산업자동화 센서 전문업체인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에서 새로운 온도센서 TV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리즈의 특징은 IO-Link 인터페이스와 +/-0.3K의 높은 정확도를 보유한다는 점이다. 또한 임의조작방지 Tamper-Proof 기능과 -50~150℃의 측정범위를 제공한다.

아이에프엠 IO-Link 온도센서 TV 시리즈 [사진=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

새로운 온도센서 TV시리즈는 상당히 인상적인 기능을 보유한다. 매우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인해 설치 공간이 제한적인 장소에서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2개의 스위치포인트를 보유해 매우 높은 수준의 정밀도를 제공하고 Linerecorder Sensor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IO-Link를 통한 쉽고 빠른 세팅이 가능하다.

IO-Link로 인해 이 새로운 온도센서는 최소/최대 온도 값과 같은 프로세스 값과 기타 중요한 데이터를 연속적으로 송신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측정으로 인해 D/A 컨버터나 케이블 길이 등의 외부 요인으로 인한 변환 손실이 없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결과를 제공한다. IO-Link를 통해 프로세스 값이 항상 0.1℃의 분해능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아날로그 스타트와 엔드포인트의 기존 설정된 측정범위를 보유하는 디바이스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이로 인해 재고관리 부담이 절감된다. 이 센서는 기존의 트랜스미터를 대체하는 효율적인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