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기술 및 자동화 갖춘 방폭 통합시스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7.09.20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성이 검증된 콤팩트한 I/O 제품

[Industry News 이건오 기자] 새로운 ELX 시리즈의 EtherCAT 터미널은 안전성이 검증되고 매우 콤팩트한 디자인을 갖춤으로써 위험구역(Zone 0, 1 및 2)에 있는 필드 장치와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벡호프의 PC 기반 제어는 이제 EtherCAT 시스템으로 통합 및 포괄적인 진단의 모든 이점을 포함한 자동화 및 프로세스 기술을 완벽하게 결합한다.

[이미지=벡호프]

벡호프는 폭발방지 요구사항을 위한 시스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양한 방폭 구성요소는 Zone 0/20 까지의 위험한 구역에서 배리어프리 솔루션을 가능하게 한다. 벡호프 제품에는 안전성이 검증된 인터페이스를 갖춘 ELX 시리즈의 EtherCAT 터미널 외에도 Ex Zone 2/22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새로운 Control Panel 및 Panel PC, 프로세스 기술에 특화된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TwinCAT 제어 소프트웨어가 포함돼 있다.

ELX 시리즈는 폭발방지 기능을 갖춘 I/O 터미널을 통해 이미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신호 유형을 지원하는 광범위한 벡호프 EtherCAT 터미널 시스템을 확장한다. 매우 콤팩트한 I/O 모듈과 통합 안전 배리어 기능의 조합을 통해 안전성이 검증된 필드장치를 연결하는 고성능 EtherCAT 터미널이 제공된다. 얇은 터미널들은 컨트롤 캐비닛 내 공간을 50%까지 줄일 수있다.

이 솔루션은 특히 전형적으로 정교한 공간과 비싼 인클로저 기술이 요구되는 한정된 공간에서의 위협 지역에서 확실한 이점이 있다. 외부적인 장애물들의 필요성을 없애는 것은 설치 작업과 비용을 줄이는데 크게 작용한다. ATEX와 IECEx를 준수한 인증을 받음으로써 ELX 시리즈들은 폭발 방지를 위한 모든 산업 고유 치침을 준수하고, 전 세계의 모든 시장에서 곧 사용될 예정이다. I/O 터미널들은 최대 4개의 안전성이 검증된 입력을 가진 12mm 하우징 또는 8개의 동일 입력이 있는 24mm 하우징이 있다.

새로운 ELX 터미널로 폭발 방지 여권을 원하는 사용자들은 초고속의 세련된 EtherCAT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광범위한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고정확도와 고정밀도를 보장하는 시간 스탬프 기능을 통해 타임 스탬프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00MBit의 데이터 전송 속도로 통합된 통합 진단 기능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오류 식별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다운 타임을 최소화하고 유지 보수 작업을 간소화하며 시스템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