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CEO아카데미, 문헌학자 김시덕 박사 초청 정기세미나 개최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12.0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화성·평택 지역 사례 중심 투자 개념 및 검토 사항 등 강연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서초CEO아카데미(위원장 황병준)가 도시문헌학자 김시덕 박사를 초청해 ‘우리는 어디서 살아야 하는가’를 주제로 지난달 30일 서울 서초구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에서 정기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초CEO아카데미가 문헌학자 김시덕 박사를 초청해 정기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 왼쪽부터 서초CEO아카데미 황병준 위원장, 김시덕 박사 [사진=서초CEO아카데미] 

강연은 살기 좋은 도시 ‘강남’과 더불어 최근 관심받고 있는 ‘화성’과 ‘평택’ 관련 사례 바탕 투자 개념 및 반드시 검토해야 할 사항에 대한 설명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김시덕 박사는 “우리가 어디에 주택을 구입하는지와 어디서 살아야 하는지는 본인 의지와 생활 취미까지 고려해 신중하게 생각해서 선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초CEO아카데미는 김시덕 박사가 진행한 강연이 현대사회에 준비해야 할 재산축적과 함께 우리 삶의 만족도가 높기를 바라는 현대인들이 가진 감성적인 공감까지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서초CEO아카데미 황병준 위원장겸트리니티소프트부대표는 “참석자들은 관련 세미나 제2탄까지 고려할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있다”며, “서초CEO아카데미는 다양한 분야 강연자를 통해 참석자가 학술 세미나에 소속됐다는 것만으로도 높은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초CEO아카데미는 서총회 유일 학술모임으로 국내외 우수 강사들과 힘을 합쳐 다양한 지식 및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