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Eddy S4M 신제품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1.03.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PCI 타입 인터페이스 채용

시스템베이스(www.sysbas.com)는 신제품 Eddy(이하 에디) S4M v2.5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시리얼 투 이더넷 기능이 필요한 고객이 하드웨어 개발 없이 상품화 할 수 있는 임베디드 모듈로 미니 PCI 타입의 인터페이스를 채용했다.


또한 소형 디바이스 서버 및 GPIO(General Purpose Input/Output)를 활용해 다양한 개발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무선 모듈(와이파이, 블루투스, ZigBee)의 장착이 가능하다.


아울러 OS를 임베디드 오픈 리눅스로 고안해 임베디드 개발자가 자유롭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했으며, USN(Ubiquitous Sensor Network Gateway) 장비 및 산업용 디지털 입출력 개발에 최적화된 모듈로 시리얼과 이더넷 기반의 온라인 원격관리가 가능하다.


에디는 32비트 ARM9의 고성능 임베디드 모듈로 리눅스&윈도우 기반 통합개발환경인 레몬아이디이(LemonIDE)와 다양한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또한 리눅스 기반 오픈 소스와 에디에서 지원되는 디바이스, 인터페이스에 대한 모든 샘플 소스를 제공함으로써, 임베디드 개발자에게 최고의 개발환경을 제공해 특화된 장비를 보다 빠르고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공장/산업 장비 자동화, 물류창고 레일, 금융/빌딩 자동화, 의료기, 카드 리더기, 바코드 스캐너, 현금계산기, 신용카드 승인 터미널, 데이터 수집 및 배포 기기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분야에 사용이 가능하다.


시스템베이스는 새롭게 출시되는 이번 제품을 독일, 유럽, 미국, 대만 등 세계 주요 시장에 선보이고 외국시장 공략의 첨병으로 내세운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