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삼진제약, 약국 전용 다이어트약 3종 공동판매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5.07.2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룬정·에스라진정·다이센캡슐 패키지 리뉴얼 출시
알룬정·에스라진정·다이센캡슐 . /사진=휴온스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휴온스가 삼진제약과 약국 전용 다이어트 일반의약품 3종에 대한 공동판매를 시작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휴온스는 최근 삼진제약과 알룬정·에스라진정·다이센캡슐에 대한 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을 맺은 3종 제품은 ‘다이어트 솔루션’이라는 통일된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된다.

각 제품은 각각 다른 성분과 작용기전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스라진정은 기존에 이미 삼진제약과 공동판매 했으며, 알룬정과 다이센캡슐은 금번 협약에 따라 새로운 공동판매 품목으로 추가됐다.

에스라진정은 방풍통성산 성분을 기반으로 복부 비만, 변비, 부기 등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배에 피하지방이 많고 부종을 동반한 체형에 적합하며, 생활 습관 개선이 함께 필요한 이들에게 유용해 보인다.

알룬정은 위에서 수분을 흡수하며 팽창해 포만감을 유도하는 것으로 알려진 알긴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식사량 조절이 필요한 고객에게 적합하며, 물과 함께 복용 시 빠르게 포만감을 주고 식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약국 전용 포장 단위(90C)로 새롭게 출시되는 다이센캡슐은 녹차에서 유래한 다엽가루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일반 소비자에게는 ‘녹차 카테킨’으로 더 잘 알려진 이 성분은 체지방 감소, 기초대사량 증가, 에너지 소비 촉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이번 공동판매 협약을 바탕으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한 체중 관리를 위해 지속 가능한 약국 전용 솔루션을 확대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