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2025년 현대제철 고객동행 신년회'..."고객과 함께 위기를 기회로"
  • 홍윤기 기자
  • 승인 2025.02.2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강현 현대제철 사장·고객사 대표 등 130여명 참석
현대제철 서강현 사장 및 임원들이 고객사 대표들과 함께 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현대제철
서강현 현대제철 사장 및 임원들이 고객사 대표들과 함께 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현대제철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현대제철은 '2025년 현대제철 고객동행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주 해비치호텔에서 진행된 신년회에는 서강현 사장을 비롯한 현대제철 영업 담당 임직원들과 주요 고객사 대표 등 130여명이 참석했다.

'고객과 함께 위기를 기회로'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사와의 협력을 통한 철강업계 위기 극복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아울러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한 고객사 6개 회사를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현대자동차그룹의 비전과 미래전략을 공유하고, 회사의 2025년 경영방침과 사업목표에 대해 고객사들의 이해를 더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트럼프 2.0 시대 리스크를 기회로 바꾸는 대응전략'을 주제로 관세정책, AI혁명, 에너지혁명 등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에 관한 박종훈 지식경제연구소장의 강연도 펼쳐졌다.

서강현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철강업계는 대내외적인 위기와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현재의 위기를 극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