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코리아(www.autodesk.co.kr)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열리는 ‘오토데스크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0(solutionday.autodesksquare.co. kr)’과 함께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및 트위터 개설 등 다양한 SNS(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마케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 오토데스크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0 애플리케이션에는, 올해 20회를 맞아 처음으로 사이버 공간에서 개최되는 오토데스크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0에서 공개될 각종 동영상들과 신제품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 종료 후에 오토데스크코리아 공식 애플리케이션으로 새 단장해 더욱 활발한 콘텐츠 공유 플랫폼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용자들은 지난 5월 30일 정식 개설된 오토데스크코리아의 공식 트위터 계정(@autodesk_kr)을 방문하면 게릴라 형식으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 실시간으로 참여 가능하며, 오토데스크 솔루션데이 버추얼 2010 등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토데스크코리아는 오토데스크의 최첨단 디지털 디자인 솔루션을 온라인에서 직접 체험하는 ‘A² 커뮤니티’를 새롭게 구성, ‘파워유저’ 1기를 6월 1일부터 20일까지 공식 사이트(www.autodesksqu are.co.kr)를 통해 모집했다. 이들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활동비와 ‘A² 전문가’ 우선 선정의 기회 및 향후 개최되는 오토데스크 행사에 우선 초대되는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파워유저 중 활발한 활동을 통해 ‘우수활동상’을 수상하는 사용자에게는 오토데스크 본사 주최로 올해 1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될 Autodesk Univer sity 2010에 초대되는 기회가 주어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