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하드웨어/LabVIEW와 연동되는 모바일 앱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2.04.1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산성 높이고 최신 애플리케이션 문제들 해결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NI LabVIEW 소프트웨어와 NI 하드웨어가 호환되는 아이폰,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용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앱은 최신 모바일 기술을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바일 디바이스의 휴대성, 사용 편리성, 빠른 시작 시간 및 긴 배터리 수명이 LabVIEW와 결합해 데이터 수집 및 임베디드 모니터링 시스템의 측정에 보다 효율적으로 접근이 가능하다.


‘Data Dashboard for LabVIEW, Data Dashboard Mobile for LabVIEW’는 아이패드,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차트, 게이지, 문자열 인디케이터 및 LED를 이용해 원격으로 PC 또는 임베디드 측정을 확인할 수 있다. LabVIEW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디바이스(NI CompactRIO)의 분산 측정을 시각화 처리할 수 있으며, 웹 또는 앱 프로그래밍 없이 네트워크를 통해 배포되는 공유 변수 또는 웹 서비스 데이터에 연결이 가능하다.


‘NI CompactDAQ-9191 데이터 디스플레이’는 무선 NI CompactDAQ 하드웨어를 iOS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와 직접 연결한다. PC 또는 테더링된 디스플레이 없이 측정을 설정, 시각화 처리 및 저장할 수 있으며, DAQ-9191 웹 API로 무선 NI CompactDAQ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앱을 직접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NI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Ray Almgren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가 테스트 및 측정 업계의 판도를 바꿀 중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며 “NI가 출시한 앱은 LabVIEW와 모바일 디바이스의 휴대성을 결합함으로써 생산성은 높이고 최신 애플리케이션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