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고객 맞춤형 웹 포털 myAgilent 론칭
  • 월간 FA저널
  • 승인 2012.07.12 1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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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업데이트, 주문 확인 등 고객과 소통하는 장으로 활용

 

한국애질런트(www.agilent.com)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관심 제품이나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확인하고, 제품 관련 문의 및 토론을 할 수 있는 맞춤형 웹 포털인 ‘myAgilent’를 지난 7월 5일 론칭했다.

myAgilent는 간단한 로그인 후 관심 제품이나 사용 중인 제품을 등록하면 관련 제품에 대한 실시간 정보 업데이트와 구매 제품 보증 및 교정 상태 조회, 제품 주문 상태 확인, 관련 포럼을 통한 정보 교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애질런트는 myAgilent를 통해 펌웨어 업데이트, 애플리케이션 노트 제공, 제품 서비스 공지사항 및 특별 할인 프로그램 알림 등 다양한 정보와 업데이트 내용을 제공하며, 고객 소통의 장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한국애질런트의 김승열 대표이사는 “고객들은 관심 사항이나 제품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얻기 원한다. 우리는 기존의 웹 사이트와 더불어 myAgilent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서비스를 접하고 다양하고 관심이 있는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이나 등록은 www.agilent.com/find/myAgile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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