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쯔, PTC 서비스 수명주기관리 솔루션 도입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6.02 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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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용성과 운영 효율성 개선 실현, PC 서비스 부품관리 지원도 고려

후지쯔가 서비스 부품 관리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PTC 서비스 부품관리 솔루션을 도입했다. 후지쯔는 PTC의 솔루션을 이용해 서비스 부품 기능성과를 개선하고 불필요한 재고를 줄일 계획이다.   


후지쯔의 국내외 지사들은 각각 다른 프로세스 성숙도 수준을 가지고 PC 서비스 부품을 각각 다른 방식으로 사용 및 관리하고 있다. 표준화된 프로세스의 부족으로 후지쯔는 정확한 수요예측, 재고 안정, 부품 수송 요청의 시기적절한 완수 등의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후지쯔는 일관된 국내외 기획 프로세스를 성립하고, 부품 재고를 중앙에서 관리하며, 전 세계에 적용되는 표준 운영 프로세스를 이행하기 위해서 PTC 서비스 부품 관리 솔루션을 선택했다.


업계 분석기관인 에버딘그룹의 보고서는 “서비스 부품의 효율적인 관리는 전략적 경영활동의 일부로서, 운영 효율성뿐만 아니라 수익, 고객 가치 등 여러 분야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이 보고서는 나아가 “가시성을 증가시키고 예측과 서비스 필요성이 더 정확히 일치될 수 있도록, 선두 기업들은 중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면서 전반적인 기업과 서비스 간의 협업을 증진하려는 여러 전략을 시행해왔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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