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 한국머신비전산업전에서 비전 검사 핵심 솔루션 선보여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6.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MOS TDI 카메라 솔루션 공개

앤비젼은 지난 3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B홀에서 열린 한국머신비전산업전에서 비전검사의 핵심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앤비젼은 기존의 CCD TDI 카메라의 제약을 극복하고, CMOS 라인 스캔 감도를 혁신적으로 향상한 CMOS TDI 카메라 솔루션을 비롯해 세계 유수의 렌즈 협력사와 함께 개발한 세계 최고 성능의 렌즈군들을 공개했다.


그 밖에도, 대용량의 이미지 전송 속도를 안정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는 광대역 프로세싱 솔루션 Supersight와 고속, 고정밀 WSI 3D Reconstruction Engine 솔루션, IR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등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앤비젼의 솔루션은 ‘한계를 넘다’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CMOS 센서의 감도, 해상력, 프로세싱 그리고 가시광의 한계를 넘는 앤비젼만의 차별화된 핵심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앤비젼은 비전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머신비전 분야와 네트워크 영상보안 분야에서 핵심 제품 제공, 엔지니어링 컨설팅, 기술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Teledyne Dalsa, Matrox, Carl-Zeizz 등과 같은 각 분야 최고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