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엔지니어링, 차세대 정밀 디지털 온도계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7.04.0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H911T, HH912T

[FA저널 SMART FACTORY 박규찬 기자]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오메가엔지니어링(www.kr.omega.com)이 차세대 정밀 디지털 온도계를 출시했다. HH911T/HH912T 시리즈는 광범위한 온도 측정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선택이다. 본 온도계는 K, J, T, E 타입의 써모커플 프로브로 -250~1372°C의 온도 범위를 측정한다.

   
 
   
 
HH911T(단일 출력)와 HH9112T(듀얼 출력)온도계는 고가의 배터리, AC 어댑터 및 충전기 없이도 중단없는 휴대용 측정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에 포함돼 있는 AA 배터리 3개는 약 2,00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MIN, MAX, AVG, RNG 및 STDEV(Standard Deviation)의 실시간 통계 데이터는 제조 과정에서의 프로세스 정보 및 진단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생산성 및 프로세스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특히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한 손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하기 편리하다. 오메가는 사용자의 편이성을 고려해 틸트 스탠드 및 마그네틱 마운트를 제품과 함께 제공한다.

FA저널 SMART FACTORY 박 규 찬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