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엔지니어링, 시장 수요 충족 위한 MI 케이블 제공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5.1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0년 동안 공정 계측 및 제어를 위한 센서 및 기기의 설계, 제조 및 유통 분야를 선도했던 오메가엔지니어링은 온도, 습도, 압력, 스트레인, 힘, 유량, 레벨, pH, 전도도, 데이터 수집 및 전기 가열에 대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도체에 대한 물리적 보호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오메가엔지니어링은 시장 수요 충족을 위해 최고의 성능을 갖춘 MI 케이블을 제공한다.

미네랄 절연 케이블 또는 간단하게 MI 케이블은 도체 또는 와이어가 금속 재킷으로 둘러 싸여 있으며 단단한 산화 마그네슘 (MgO)으로 절연된 케이블이다. 기본 구조는 특히 가혹한 환경에 노출되었을 때 도체에 대한 고온 성능, 뛰어난 전기적 절연 및 물리적인 보호를 제공한다.          

MI 케이블로 제조된 RTD 및 써모커플 센서는 열처리 금속, 고형 폐기물 소각로, 분말 소결 금속, 세라믹 물질 연소, 가스 또는 오일 연소로 연료 연소식 열 교환기, 박스 용광로 및 원자력 또는 탄화수소 기반 에너지 설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오메가엔지니어링의 고품질 MI 케이블 선택에는 다양한 보호관, 써모커플 타입 및 직경이 포함된다. [사진=오메가엔지니어링]
오메가엔지니어링의 고품질 MI 케이블 선택에는 다양한 보호관, 써모커플 타입 및 직경이 포함된다. [사진=오메가엔지니어링]

오메가엔지니어링의 고품질 MI 케이블 선택에는 다양한 보호관, 써모커플 타입 및 직경이 포함된다. 새로운 가격 구조와 신속한 배송 대응을 통해 인정받고 있는 오메가엔지니어링의 온도 전문 기술을 활용하려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아가 최근 오메가엔지니어링은 고객들에게 보다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업 및 기술 지원 구조를 조정했다. 

이에 대해 오메가엔지니어링의 빌 키팅(Bill Keating) 제품 및 기술 담당 부사장은 “오메가엔지니어링은 추가 비용 없이 향상된 정밀도를 제공한 유일한 공급 업체들 중 하나로 수십년 동안 이어온 온도 측정 리더십은 미네랄 절연 케이블 제조를 위한 탁월한 공정으로 이어졌다”며, “우리는 시장이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하며 우리 팀은 도움을 줄 준비가 돼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