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메타플라이어’ 서비스 등장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3.11.1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트제작부터, 직접 디자인 편집까지 편의성 강화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고객 경험 마케팅 플랫폼 메타플라이어(대표 조재호)가 사이트 제작부터 CRM과 마케팅 자동화 기능이 제공되는 마케팅 플랫폼 메타플라이어 서비스를 출시했다.

메타플라이어 템플릿 예시 이미지 [자료=메타플라이어]

메타플라이어는 1인 사업자, 소상공인, 창업기업부터 중소, 중견기업까지 모든 산업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홈페이지와 콘텐츠를 제작하고 메시지 발송을 원하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메타플라이어는 여러 유형의 메시지 템플릿과 문안을 제공해 사용자가 직접 이미지를 변경하고, 메타플라이어가 제공하는 템플릿을 직접 수정할 수 있다. 기존 메시지 발송 업체 서비스와 가장 큰 차이점이다.

그간 다수의 메시지 발송 서비스 경우, 이미지 수정 또는 직접 제작할 수 없어 다른 디자인 편집툴을 별도로 이용해 제작하고 업로드하는 불편함이 있어 왔다. 메타플라이어는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로 직접 디자인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상세 페이지, 설문조사 페이지 외에도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관리할 수 있어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한 사용자 또한 편리하게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관리할 수 있다.

메타플라이어 조재호 대표는 “메타플라이어는 여러 템플릿을 통해 뉴스레터, 상세페이지, 설문조사 등 여러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더 나아가 웹사이트 제작 기능까지 추가해 출시했다”라며, “기업과 1인 사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마케팅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타플라이어 서비스의 모든 기능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문자,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이메일 등 발송 요금만 따로 충전금을 통해 결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