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코리아,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 출시 기념 최대 39%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3.12.1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너세이브 복합기·프린터 1개 구매 시, 토너 2개 및 보증기간 3년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프린터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 출시를 맞아 최대 39% 할인되는 ‘123 런칭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라더코리아가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 출시를 맞아 최대 39% 할인되는 ‘123 런칭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브라더코리아]

‘123 런칭팩’ 프로모션은 △토너세이브 복합기 또는 프린터 1대를 구매하면 △기본 제공되는 토너 포함 총 2개의 토너를 제공하고, △기본 보증기간보다 늘어난 총 3년의 보증기간을 보장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선착순 500대 한정으로 오는 24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된다.

이번 ‘123 런칭팩’ 프로모션에서는 큰 폭의 가격 할인율을 적용해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너세이브 복합기(DCP-B7640D)와 프린터(HL-B2180DW)를 구매하면 각각 최대 36%, 39% 할인된다.

가격 할인은 물론 레이저 복합기·프린터에서 가장 중요한 토너 소모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공식 보증기간까지 넉넉히 제공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100% 당첨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를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브라더 블루투스 라벨프린터를 증정한다. 브라더 제품 등록 페이지에서 구매자 정보, 제품명 및 시리얼번호, 포토상품평 URL과 포토상품평 이미지 등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초기 제품 구매 비용과 사용 기간 중 발생하는 운용 비용을 모두 포함하는 개념인 ‘총소유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초기 제품 구매 비용부터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보다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더코리아는 토너세이브 흑백 레이저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자사 공식 SNS 채널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