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썬더볼트4 12베이 데스크탑 RAID 스토리지 Pegasus R12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4.01.2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성과 최고 성능의 조화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스트리밍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 세계적인 RAID 스토리지 공급업체 PROMISE의 한국 공식 수입원 앤디코가 깔끔한 외관, 뛰어난 성능, 친환경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디자인의 외장 스토리지 Pegasus R12를 출시했다.

Pegasus R12 [사진=앤디코]

최신 Mac 플랫폼과 Windows 기반 워크스테이션에 최적화된 Pegasus R12는 최대 3,000MB/s의 전송 속도로 썬더볼트 4(USB-C) 포트가 내장된 12-bay 데스크탑 RAID 스토리지 중 최고 용량을 자랑한다.

최대 240TB HDD(3.5 기업용 니어 라인 HDD 20TB x12)를 지원하며,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휴대성과 최고의 성능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R12의 핵심은 Promise만의 독점적인 PromiseRAID 및 Boost 기술로 볼 수 있다. 수백만명의 사용자가 업계 전반에 걸쳐 철저한 테스트를 거친 PromiseRAID는 PDM(예측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기능을 통해 기업에 탁월한 신뢰성을 제공하고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디스크 오류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성능을 극대화한다.

PROMISE의 지능형 엔진을 기반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최고의 속도와 안정성을 제공하는 Boost 기술은 SmartBoost, FileBoost, TierBoost, HybridBoost, GreenBoost, ServiceBoost, SecurityBoost 및 NVMeBoost의 8가지 특허 기술이 포함돼 있다.

PromiseRAID와 확장된 Boost 기술을 통해 리치 미디어, 서베일런스 및 IT 분야에서 강력한 스토리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로 이동할 수 있는 Pegasus R12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세팅이 가능하다. 썬더볼트 케이블과 전원 코드를 연결하면 호스트 컴퓨터 활동에 따라 자동으로 깨어나거나 절전 모드로 전환되어 전력을 절약하고 소음을 줄인다. 썬더볼트 케이블이 호스트에서 분리되면 자체적으로 종료된다.

3년 무상 보증과 PROMISE의 숙련된 엔지니어 팀을 통해 최상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