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유플투쁠’ 100만 이용자 돌파 기념 이벤트 열어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4.10.1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150만명… 인기 혜택 5종 제공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도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굿즈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LG유플러스가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 참여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모두 제공하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와 자체 제작한 한정판 굿즈 25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플투쁠은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론칭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으로,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기존 멤버십 혜택 대비 할인율을 대폭 확대하고 제휴 브랜드 라인업을 늘려 MZ세대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지난 4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만 명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VVIP 등급과 10년 이상 장기고객이라는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중 5만 명에게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모두 제공한다. 인기 혜택 5종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1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던킨 1만원 금액권 ▲다이소 5000원 금액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다.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해시태그(#유플투쁠 #유플러스멤버십 #유플러스멤버십혜택 #U+멤버십)를 검색하고 이를 인증하는 자·타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곤지암 리조트 숙박권과 2인 식사권(40명), BHC뿌링클 세트(뿌링클 순살·뿌링감자·콜라 100명), 던킨 아메리카노(S)와 글레이즈드 세트(300명), 다이소 1000원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또 유플투플 쿠폰을 받고 챌린지에 참여하는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의 이희문 촬영 초대권(25명),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패키지(2500명)을 증정한다.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캘린더, 다이어리, 행운키링, 마우스패드, 행운부적 5종과 스티커로 구성됐으며, 유플투쁠 쿠폰을 많이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11월까지 진행될 럭키데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는 다양한 멤버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혜택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